TV

복면가왕 방패연 노을 전우성 아쉽네요~ 캣츠걸 4연승!

rumorissue 2016. 1. 3. 21:32


복면가왕의 방패연!! 노을 전우성이었네요


어쩐지 잘한다했어요.. .


대단한 실력파가수~ 아닐까 싶습니다.


아쉽지만.. 캣츠걸의 4연승이네요~!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이 4연승에 성공했다. 천하무적 방패연은 노을 전우성이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여전사 캣츠걸이 20대 가왕의 자리를 두고 4연승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http://www.osen.co.kr/article/G1110326442



















이런생각들 .. 공감공감..




복면가왕은 이제 3라운드 멤버들하고 바로 가왕 같이무대를해야한다고생각한다 그래야 투표에도 공정성있는것같다 무대 다 휘몰아치고 투표하고 쉬다가 또 가왕 노래 시키면 가왕이 유리하지


아 전우성 너무 아쉽다..



전우성 최고다 소름이 쫘악 ㅎㄷㄷ 노을짱



방패연이 이길줄 알았는데 아쉽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임정희, 전우성 두 분 다 너무 멋졌어요!~ 특히 오늘은 고음만 잘 질러야 가왕이 되는건 아니라는 걸 보여준 무대...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뭐냐...소리만 지르면 가왕 솔직히 표차이도 너무 심함



가서 듣는거랑 집에서 듣는거랑 많이 다른가봐 ㅡ,.ㅡ



아 이건아니지 ㅠ 전우성 노래듣고 소름 쫙쫙돋았는데 이걸 왜 캐츠걸이 이기냐 하 후보노래랑 가왕노래랑 텀이 너무김 ㅡ ㅡ 너무 유리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