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주연 사전제작 완료~ 기대기대~

rumorissue 2015. 12. 30. 17:00


KBS의 새로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사전제작이 끝났다는 소식이네요~


100% 사전제작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네요


송혜교와 송중기.. 이 두 톱스타만으로도 흥분되는게 사실이네요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강신일, 온유, 서정연, 현쥬니, 조재윤, 조우리 등이 출연한다고 하구요











상당히 반응도 긍정적이네요~ 더욱 기대됩니다




내년부턴 kbs가 좀 살아날라나...태양의후예 완전 기대중!!


와와 이제 첫방만 남았네..... 기대하고있겠습니다!!


빨리 보고싶다 전해라~~~~~



올해가 가기 전에 촬영 끝났군요~ 방영일까지 기다릴게요!


객주 오버연기 보고싶지도 않다... 빨리 방영좀ㅠㅠ


이렇게 사전제작을 하면 기대하게 되지 낄낄 송송커플 대박났으면


중간에 산으로 가는 일은 없겠네요 거기다 로코퀸 작가니까 믿고봅니다


사전제작인만큼 내용도 꽉차고 재밌을 거 같아요~ 작가도 대박이고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나오고 연기에 비주얼도 대박이고 믿고 볼 수 있겠어요~ 완전 기대되요 ㅠ 송중기 언제 나오나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건 끝까지 꼭 본방사수해야겠어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