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응팔 17회 결방..ㅠ.ㅠ 류준열 vs 박보검 누가 남편이 될것인가

rumorissue 2015. 12. 30. 16:38



여러분은 누구를 응원하시나요~? 응팔 17회 결방으로 더욱 초조해지게 만드는데요


류준열과 박보검중 누구를 택해야 할지~~


전 택한다면.. 택이편인데요.. 어남류라는 말처럼 되는 흐름이 아닌지 생각되기도 하네요






공감가는말들이네요..


누가 되도 상관없음 과정만 설득력있으면. 근데 과정이 없잖아 ㅋㅋㅋㅋ


맨날 꼭 몇회남겨놓고 이러더라 그래놓고선 다되면 원래부터 남편은 정해져있었다 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걸로 칠봉이한테 당했음 ㅠㅠ 안믿어 어남류 뻔함....


사실 누가 덕선이 남편이 되도 상관없다. 다만 내가 말하고 싶은 건 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이다. 대단한 무대세트도 없다. 스케일이 장대하지도 않다. 배우들이 화려하지도 않다. 그러나 응팔은 살아있는 우리의 정서를 인간미 넘치게 그려낸다. 막장, 신데렐라, 재벌가 신드름에 지친 우리를 신선하게 끌어들인다. 그래서 본다.


전작때도 전전작때도 이렇게 말했어요 여러분 ㅋㅋㅋㅋㅋ믿지마세요 낚시입니다 ㅋㅋㅋㅋ


헐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지.. 택이가 김주혁 같은성격으로 우찌변한단 말인가 이 이작가 낚시성 발언은 매번 있던일아닌가..시청자좀 그만 우롱하고 그냥갑시다 술술풀어도 남은회에다풀까말까면서.진짜


덕선이더러 고르라고해요. 덕선아가 누굴 좋아하는지가 가장중요한거 아닌가요?



정환이가 안되면 화딱지가 날 것 같은데 택이가 안되면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마음 아파서


택이는 저번주에 양보했잖아 ㅂㄷㅂㄷ... 이번주에 정환이도 진도없으면 둘 다 안밀고 덕선이랑 동룡이 밀겨ㅡㅡ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