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 예능총회 이경규 김구라 서장훈 윤종신 출연하네요

rumorissue 2015. 12. 30. 16:34


무한도전 예능총회를 진행하네요 이경규 김구라 서장훈 윤종신 김영철 등이 총출동하는 예능총회에는 윤정수, 김숙, 유재환등의 모습또한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러 의견들이 많네요~


무도는 거대 이벤트보다 사람들 모여서 그냥 입터는 게 재밌음ㅋㅋㅋ


이경규, 김영철, 서장훈, 김구라, 윤종신, 김영철, 김숙, 윤정수, 유재환 // ㅋㅋ 출연자부터가 하나같이 개그감 쩔고 말빨 좋은 사람들만 모였네 이거 아주 대박 날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한가락씩 하는 분들이라 유재석이 중간에서 중재하기가 힘이 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 김구라, 박명수 한자리에 있으니까 기가 어마어마 하겠군.. 김영철, 유재환은 무서워서 말이나 할수 있으려나


이게 무도가 기획한 국무회의 비슷한 건가??


대박ㅋㅋㅋㅋㅋㅋ기대되 ㅋㅋㅋㅋ 이번에유느님좀힘드시겟는데 ㅋㅋㅋㅋ 더불어추격전에서꿀잼준광희병풍조심스럽게예측해봅니다...